온주완♥방민아, 철통보안 뚫고 공개된 발리 결혼식 사진
배우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10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철통보안 속에서 극비리에 준비된 이들의 결혼식은 지난달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의 한 호텔 프라이빗 비치에서 열렸다. 직계 가족과 극소수의 지인들만 초대된 스몰 웨딩으로 치러졌으며, 1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현장 사진 속 두 사람은 세상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다. 화려함보다는 두 사람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단정하게 꾸며진 결혼식장과 낭만적인 해변의 풍경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 역시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오롯이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이들의 결혼이 더욱 화제가 된 것은 그 흔한 열애설 한번 없이 지난 7월 곧바로 결혼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신중하고 진실된 만남을 이어왔으며, 부부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지만, 대중은 이들의 인연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에 대해 큰 궁금증을 가졌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후 2021년 뮤지컬 '그날들'에서 재회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 방민아가 부친상을 당했을 때, 온주완이 장례 기간 내내 묵묵히 곁을 지키며 큰 힘이 되어주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이들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단단한지를 짐작하게 했다.

남편이 된 온주완은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로 데뷔해 20년 넘게 꾸준히 활동해 온 베테랑 배우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을 통해 훈훈한 외모로 얼굴을 알린 그는 영화 '발레교습소', '돈의 맛', '인간중독' 등 스크린과 드라마 '칼과 꽃', '펀치', 그리고 신드롬급 인기를 끈 '펜트하우스' 시리즈 등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선 굵은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낮에 뜨는 달'에 출연했으며, 무대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다양한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등 쉼 없는 행보를 이어오며 연기에 대한 깊은 내공을 증명해왔다.
그의 아내가 된 방민아는 2010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인 '걸스데이'의 멤버로 데뷔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2016년 '미녀 공심이'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드라마 '절대그이', '딜리버리맨'과 영화 '최선의 삶', '화사한 그녀' 등에서 주연을 맡아 차곡차곡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며 아이돌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온전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길을 걸어온 두 사람이 이제는 인생의 동반자로서 서로를 의지하며 제2의 인생을 함께 시작하게 된 것이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