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빠진 자들" 李대통령, 위안부 모욕 시위에 '극대노'
이재명 대통령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혐오 시위에 대해 "얼빠진"이라는 원색적인 표현을 사용하며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냈다. 이는 국가의 수장이 역사적 사실을 부정하고 피해자들에게 2차 가해를 서슴지 않는 일부 단체의 행태를 더 이상 묵과하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해석된다.대통령의 이례적인 강경 발언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직접 이루어졌다. 그는 관련 내용이 담긴 기사를 공유하며, 해당 시위가 명백한 '사자명예훼손'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이는 단순한 감정적 비난을 넘어, 해당 행위가 법적으로 처벌받아야 할 심각한 범죄임을 명확히 한 것이다.

논란의 중심에는 극우 성향 단체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이 있다. 이 단체를 이끄는 김병헌 대표 등은 전국 각지에 설치된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지속적으로 철거를 요구하는 집회를 열어왔다. 이들은 소녀상이 역사 왜곡의 상징이라고 주장하며 사회적 갈등을 유발해 왔다.
특히 이들은 집회 과정에서 일본군 위안부의 강제 동원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전면 부정하고, 피해자들을 '성매매 여성'으로 매도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또한, 소녀상에 '철거'라는 문구가 적힌 마스크를 씌우는 등 고인과 피해자들의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로 국민적 공분을 샀다.

결국 이들의 도를 넘은 행위는 사법적 판단을 받게 될 전망이다. 경찰은 해당 단체와 김 대표 등의 혐의를 포착하고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정식 입건하여 수사에 착수했다. 역사적 진실을 부정하고 피해자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행위에 대한 법적 책임을 묻는 절차가 시작된 것이다.
이번 대통령의 직접적인 비판과 사법 당국의 수사 개시는 우리 사회가 역사 왜곡과 혐오 표현에 얼마나 단호하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이들의 행위는 단순한 의견 표명을 넘어, 아픈 역사를 기억하고 피해자들의 존엄을 지키려는 사회적 노력에 대한 정면 도전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