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 입맛' 저격 제대로…빽다방, '율무라떼'에 '이것'까지 뿌려준다
백종원의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할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율무라떼', '생강차'와 같은 전통 음료와 길거리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전면에 내세워,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친숙한 맛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메뉴의 핵심 중 하나는 고소하고 든든한 곡물 음료 라인업이다. 율무 파우더에 바삭한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한 '율무라떼'는 우유를 베이스로 하여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극대화했다. 우유 대신 아몬드 음료를 사용한 '율무아몬드라떼'는 보다 깔끔하고 은은한 풍미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메뉴다. 이와 함께, 알싸한 국산 생강에 상큼한 레몬을 더해 맛의 균형을 맞춘 '생강차'도 함께 출시되어, 쌀쌀한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건강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이제 카페에서도 길거리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맛볼 수 있게 됐다는 점이다. 빽다방의 '붕어빵'은 달콤한 팥 앙금과 부드러운 슈크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작은 미니 사이즈가 아닌,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살린 정통 크기로 만들어져 포만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차가운 아이스크림에 따뜻한 붕어빵을 곁들여 먹는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이라는 이색적인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여, 익숙한 간식을 새롭게 즐기는 재미까지 더했다.
빽다방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공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픽업오더' 기능을 통해 주문할 경우, '율무라떼' 등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300원, '붕어빵'과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 세트 메뉴는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가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아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겨울 대표 메뉴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