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K 드라마 본 중학생 공개 처형…인권 비극 '심각'
북한의 처참한 인권 문제에 대한 충격적인 사례가 최근 다시 드러났다. 북한 당국이 대북전단 속 USB에 담긴 한국 드라마를 시청한 중학생 30여 명을 공개적으로 처형했다. 이는 6월에 이어서 또 하나의 비극적인 사건으로, 북한 청소년들의 인권 상황이 고스란히 드러난 사례다.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중학생은 풍선에 동봉된 USB를 통해 한국 드라마를 시청한 것이 발각되어 처형당했다고 전해졌다. 6월에는 비슷한 이유로 사형이나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17세 전후의 고교생들도 있었다. 이번에 처형된 학생들은 중학생으로서의 삶을 끝내야 했다는 비극적인 사실이 더욱 안타깝다.
북한 당국은 최근 '쌀 페트병' 사건에서도 신경질적인 대응을 보였다. 해당 페트병을 주워 밥을 지어 먹은 몇몇 주민들이 노동교화형을 받았다. 극단적인 공포통치가 지속되는 가운데, 젊은 세대인 '장마당세대'의 저항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북한의 인권 문제는 여전히 심각하며, 국제 사회의 관심과 개입이 필요한 상황이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