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연장 혈투 패배는 잊어라…토론토, 다저스 심장부서 대반격 성공
전날 18이닝에 걸친 6시간 39분의 혈투 끝에 통한의 끝내기 패배를 당했던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하루 만에 완벽한 반격에 성공했다. 토론토는 29일 적지인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월드시리즈 4차전에서 투타의 조화를 앞세워 6-2로 승리하며 시리즈 전적 2승 2패, 균형을 맞췄다. 전날의 패배로 침체될 수 있었던 분위기를 단숨에 뒤집는 귀중한 승리였다. 선발 마운드에 오른 셰인 비버는 5.1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내는 역투로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고, 타선에서는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투타겸업'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를 무너뜨리는 역전 결승 투런 홈런을 쏘아 올리며 영웅이 되었다.이날 경기의 백미는 단연 3회초에 터진 게레로 주니어의 홈런포였다. 2회말 다저스에 선취점을 내주며 0-1로 끌려가 전날 패배의 악몽이 재현되는 듯했던 토론토는 3회초 1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게레로 주니어가 오타니의 4구째 137km짜리 스위퍼를 그대로 잡아당겨 좌중간 담장을 훌쩍 넘기는 역전 투런 아치를 그렸다. 이 한 방으로 토론토는 순식간에 2-1 리드를 잡았고, 경기 분위기를 완전히 가져왔다. 게레로 주니어는 이날 홈런 포함 4타수 2안타 2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고, 자신의 포스트시즌 7호 홈런을 가장 중요한 순간에 터뜨리며 왜 그가 팀의 중심 타자인지를 증명해 보였다.

반면, LA 다저스는 에이스 오타니 쇼헤이가 투타 모두에서 침묵하며 무너졌다. 전날 포스트시즌 한 경기 최다인 9출루 신기록을 작성하며 맹위를 떨쳤던 오타니는 이날 타석에서는 3타수 무안타 1볼넷으로 침묵하며 팀 타선에 전혀 기여하지 못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월드시리즈 무대에 선발 등판한 마운드 위에서도 이름값에 걸맞지 않은 투구를 보였다. 6이닝 동안 6피안타 1피홈런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의 멍에를 썼다. 특히 1점 차로 팽팽하던 7회초, 선두타자 달튼 바쇼와 어니 클레멘트에게 연속 안타를 맞고 무사 2, 3루 위기를 자초한 뒤 마운드를 내려가야만 했다. 오타니의 강판 이후 다저스 불펜은 무너지며 추가 3실점했고, 경기는 그대로 토론토 쪽으로 기울었다.
기세가 오른 토론토는 7회초, 오타니를 마운드에서 끌어내린 뒤 바뀐 투수들을 상대로 대거 4점을 뽑아내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안드레스 히메네스의 적시타를 시작으로 대타 타이 프랑스의 땅볼 타점, 보 비셋과 애디슨 바거의 연속 적시타가 터지며 점수는 6-1까지 벌어졌다. 선발 비버에 이어 등판한 메이슨 플루허티와 크리스 배싯이 2.2이닝을 무실점으로 완벽하게 틀어막았고, 9회 등판한 루이 발랜드가 1점을 내주긴 했지만 추가 실점 없이 경기를 마무리하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제 양 팀은 시리즈의 향방을 가를 5차전을 30일 같은 장소에서 치르게 되며, 1차전 리턴 매치인 트레이 예세비지와 블레이크 스넬의 선발 맞대결이 예고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