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섬 여왕'도 놀란 히밥의 식욕... 게장 한 끼에 73만원 '완식' 충격

지난 24일 공개된 '토요일은 밥이 쏜다 시즌2(이하 '토밥쏜다2')' 스페셜 편에서는 히밥의 놀라운 먹방 기록이 공개됐다. 시즌2 첫 에피소드였던 '우대갈비' 편에서만 52만1000원어치의 음식을 소화한 히밥은 이후 쌀국수, 치킨, 무한리필 샤부샤부 등 일반적으로는 높은 식비가 나오기 어려운 메뉴에서도 놀라운 식사량을 자랑했다. 결국 시즌2 전체를 통틀어 히밥이 먹어치운 음식의 총액은 무려 227만3700원에 달했다.
특히 가장 높은 식비를 기록한 에피소드는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에서 인연을 맺은 '딤섬 여왕' 정지선 셰프와 함께한 6편 '양념게장' 편이었다. 이 에피소드에서 히밥은 정지선 셰프와 그의 어린 아들과 함께 무려 73만8000원어치의 게장을 먹어치워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이 에피소드는 단독 조회수 53만 뷰를 기록하며 시즌2의 최고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토밥쏜다2'는 단순한 먹방을 넘어선 게임 요소가 더해진 독특한 포맷으로 주목받았다. 히밥이 길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밥을 사달라"고 요청하며 '밥친구'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더욱이 히밥에게 밥을 사준 '밥친구'에게는 원금회수는 물론, 3~4배의 '럭키 캐시백'까지 가능한 룰렛 기회가 주어져 긴장감과 재미를 더했다.

올해 4월부터 시작된 '토밥쏜다 시즌2'는 6편 게장 편 외에도 7편 샤부샤부 편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인급동)' 리스트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이는 작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가는 결과로, 히밥의 놀라운 식욕과 친화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토밥쏜다'는 원래 티캐스트 E채널의 맛집 예능 '토요일은 밥이 좋아'의 스핀오프로 시작됐다. 먹는 것에 진심인 스타들이 모여 맛집을 탐방하는 원작과 달리, '토밥쏜다'는 히밥이 낯선 사람들에게 직접 밥을 얻어먹는 더욱 도전적인 포맷으로 변형되어 신선함을 더했다.
히밥은 이번 시즌을 통해 단순한 먹방 유튜버를 넘어 '먹방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녀의 놀라운 식욕과 친근한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며, 음식을 통한 소통과 즐거움이라는 콘텐츠의 핵심 가치를 잘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밥세끼'의 '토요일은 밥이 쏜다' 시즌2는 24일 토요일 공개된 스페셜 편을 마지막으로 인기리에 시즌을 마무리했으며, 히밥의 다음 행보와 가능성 있는 시즌3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시즌2의 성공으로 '먹방 예능'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만큼, 향후 더욱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