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환승연애'서 터져버린 속마음? "다시 만날 생각 없지만, 눈물은 이해해"
가수 던이 소집해제 후 첫 방송 활동으로 '환승연애4'에 출연해 자신의 확고한 연애관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지난 22일 공개된 방송에서 그는 과거 연인과의 재회 가능성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밝히는 한편, 이별 후 겪는 감정에 대해서는 깊은 공감을 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전 연인인 현아와의 결별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는 듯한 발언들은 그의 솔직한 심경을 엿보게 하며 시청자들의 다양한 해석을 낳았다.이날 던은 MC 이용진으로부터 "프로그램 특성상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재회해도 되는데, 본인은 어느 쪽에 포커스가 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헤어졌으면 끝"이라고 못 박았다. 그는 "한 번도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한 적 없고, 연락이 와도 답장한 적 없다"고 밝히며 자신의 연애관을 분명히 했다. 그 이유에 대해 "다시 만나도 이미 한번 포기한 상태이기 때문에 또 그런 마음이 들 것 같다"고 설명하며, 한번 끝난 관계는 되돌릴 수 없다는 신념을 드러냈다. 이는 과거의 인연에 미련을 두지 않으려는 그의 단호한 태도를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하지만 이별 후의 감정에 대해서는 다른 태도를 보였다. 한 여성 출연자가 자신의 전 남자친구가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나간다고 생각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본 던은, "저 감정을 알 수 있을 것 같냐"는 MC의 질문에 "알 수 있지 않을까, 저는 좀 알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고 답하며 복잡미묘한 표정을 지었다. 이는 전 연인이 새로운 사람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는 것에서 오는 고통과 슬픔에 깊이 공감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발언이었다. 그의 단호한 재회 불가론과는 별개로, 이별이 남기는 상처와 감정의 여진에 대해서는 충분히 이해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는 순간이었다.
던의 이러한 발언들은 자연스럽게 그의 과거 공개 연애를 떠올리게 했다. 그는 2016년부터 가수 현아와 오랜 기간 공개적으로 사랑을 키워왔으나 2022년 결별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후 현아는 지난해 10월 가수 용준형과 결혼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런 배경 속에서 던이 '환승연애'에 출연해 꺼내놓은 말들은 단순한 연애관 피력을 넘어, 그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이 녹아 있는 진솔한 고백으로 다가왔다.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화제가 되며, 대중은 그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동시에 그의 솔직한 모습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