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는 나를 과보호, 곽튜브 결혼도 미리 알아…'인맥의 여왕' 츠키의 실체

츠키의 '인맥 부자' 면모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덱스는 물론, 방송인 강남과 여행 유튜버 곽튜브 등 의외의 인물들과의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최근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곽튜브의 결혼 소식을 언급하며, 자신은 그 소식을 대중에게 알려지기 훨씬 전부터 이미 알고 있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는 그녀가 단순히 얼굴만 아는 사이가 아니라, 개인적인 중대사를 미리 공유할 만큼 깊은 신뢰를 쌓은 '진짜 친구'라는 것을 보여주는 강력한 증거다. 아이돌이라는 화려한 세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진솔한 관계를 맺고 있는 그녀의 친화력과 따뜻한 인간미가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의 밝고 사랑스러운 츠키가 있기까지 그녀가 겪어야 했던 남다른 데뷔 전 이야기도 공개된다.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불과 1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홀로 한국행을 결심했던 그녀는, 오디션을 보러 오기 위한 비행기 값을 벌기 위해 일본의 한 햄버거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을 고백한다. 꿈을 향한 그녀의 순수한 열정과 강한 의지가 엿보이는 이 이야기는 듣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한국에 온 이후 지하철에서 이동하던 중 한 관계자로부터 "손이 너무 예쁘다"며 즉석에서 손 모델 제안을 받았던 독특한 경험까지 털어놓으며, 데뷔 전부터 숨길 수 없었던 그녀의 남다른 스타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츠키는 덱스와의 유쾌한 케미 자랑부터, 곽튜브와의 비밀 공유, 그리고 햄버거 가게 아르바이트생에서 손 모델 제안까지 받았던 과거사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풍성한 이야기들로 '라디오스타'를 가득 채웠다.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과 예측 불가능한 에피소드들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함께 인간 '츠키'에 대한 새로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끊임없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가 또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오는 29일 방송될 '라디오스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