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녹는 '겨울 방어'와 통영 '생굴'…여기가 바로 겨울 왕국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겨울 바다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미식 축제가 열린다. 마포·공덕의 교통과 문화 중심지에 자리한 서울가든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는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겨울에 가장 맛이 절정에 오르는 굴과 방어를 주제로 한 '굴 & 방어 제철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급호텔 총주방장 출신인 박종화 총괄셰프가 이끄는 실력파 셰프팀이 메뉴 구성 전반을 책임지며,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 고객들의 겨울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단연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 구성이다. 대표 메뉴로는 고소한 치즈와 굴의 풍미가 어우러진 '굴 그라틴'과 '가리비 그라틴', 새콤달콤한 '꼬막 샐러드', 그리고 추운 날씨에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나가사키 짬뽕탕' 등이 준비된다. 특히, 바삭하게 튀겨낸 '굴튀김'은 조식과 평일 중식을 제외한 시간에 제공되어 따뜻한 요리와 차가운 해산물의 조화를 완성한다. 하이라이트는 겨울 생선의 왕으로 불리는 '방어회'다. 라스텔라는 방어회의 신선도와 식감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뷔페 라인이 아닌, 각 테이블로 직접 서빙하는 방식을 택했다. 이 특별한 방어회 서비스는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2월 22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풍성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주류 페어링은 이번 프로모션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다. 라스텔라는 조식과 평일 중식을 제외한 뷔페 운영 시간 동안 시원한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믈리에가 엄선한 7종의 와인과 최근 인기가 높은 하이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주류를 부담 없이 페어링하며 도심 속에서 만족스러운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제철 요리와 무제한 주류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연말연시 모임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서울가든호텔 F&B 총괄 이성태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제철 식재료가 가진 본연의 가치를 실력 있는 셰프의 손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히며,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호텔에서 겨울 바다의 깊은 맛과 풍성한 만족감을 함께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왕님표 여주쌀'과 함께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13일까지 '2026년 새해, 배부르고 등 따숩게 살고 싶은 나의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미식 프로모션과 더불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